축출했지만, 시리아 북동부 지역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4-12-31 04:38 조회 25 댓글 0본문
HTS는 수도다마스쿠스를 점령하며 알아사드 정권을 축출했지만, 시리아 북동부 지역은 SDF가 분할 점령하고 있다.
이 때문에 알아사드 이후 반군 세력 간 주도권 다툼이 격렬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돼 왔다.
이런 상황에서 HTS가 먼저 쿠르드계 라이벌 반군 세력을 향해 유화적 메시지를 보낸 것이다.
AFP와 AP 통신 등에 따르면 알시바니 외무장관은 이날다마스쿠스찾은 우크라이나 안드리 시비하 외무장관과 회담하면서 양국간 전략적 동반자 관계 구축을 희망한다고 언명했다.
시비하 외무장관도 바샤르 알아사드 정권 붕괴 후 러시아 영향력이 저하한 시리아와 관계 확대 의향을 전했다.
"] ["시리아 반군이 수도다마스쿠스까지 장악해 내전 13년 만에 승리를 선언했습니다.
일본 집권여당인 자유민주당이.
프랑스와 독일은 집권당이 참패했는데.
심판에 가깝다는 분석이 많습니다.
"] ["미국 연방준비제도 이사회가 기준금리를 또 내렸습니다.
유럽중앙은행이 금리를 두 번 연속.
외신에 따르면 들어선 지 3주가 되지 않는 시리아 임시정부의 아사드 하산 알시바니 외무장관은 이날 수도다마스쿠스를 방문한 우크라의 안드리 시비하.
시리아 실력자 알샤라는다마스쿠스입성 직후 아사드를 도와온 러시아와의 관계는 공동 이익에 기반해야 된다고 강조했다.
13년이나 끌어온 시리아 내전이 반군의 수도다마스쿠스점령으로 마침내 종결됐습니다.
알아사드 정권이 몰락하며 새로운 과도정부가 들어섰고, 중동 정치 지형에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미 연준이 4년 반 만에 기준금리를 인하하며 글로벌 금리 인하 흐름을 이끌었습니다.
오랜 숙적인 두 나라는 지난 4월 이스라엘이 시리아다마스쿠스주재 이란 영사관을 폭격하자 서로의 영토를 겨냥한 첫 공격을 주고받았다.
대공세에 나선 시리아 반군은 파죽지세로 제2의 도시 알레포, 제3의 도시 홈스에 이어 수도다마스쿠스까지 손에 넣었다.
13년을 끌었던 시리아 내전은 불과.
특히 콜론나 후작 부인이 감탄하며 바라보는 그림은 카라바조의 대표작 '다마스쿠스로 가는 길에서의 회심'으로, 그의 천재성을 엿볼 수 있는 한편 그림이 완성돼 성당에 걸리기까지의 과정을 영화적으로 재해석한 서사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어두운 화실 속 그림에만 빛이 집중된 모습은.
사진제공/AFP통신 29일(현지시간) 시리아 수도다마스쿠스인근 무기고에서 폭발이 발생해 11명이 사망했다.
AFP통신에 따르면 영국의 전쟁 감시 단체 시리아인권관측소(SOHR)는 "다마스쿠스에서 약 30킬로미터(20마일) 떨어진 아드라 산업 지역에서 발생한 폭발 원인은 이스라엘의 공습일 가능성이 높다"며.
점령하고다마스쿠스까지 밀고 내려왔다.
경제 위기로 정부군의 결속이 흐트러진 사이 반군이 파죽지세로 진격한 것.
12월 8일 시리아 반군이.
29일(현지시각) 시리아다마스쿠스외곽 두마의 이발소에서 한 남성이 면도하고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