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를조사한 결과,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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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I)를조사한 결과, 78.
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2008년 금융위기 전후를 제외하고 NCSI는 2010년 이후 작년까지.
파열사고등 부정적인 CS 이슈로 인해 고객만족도가 하락한 것으로 판단된다.
신뢰를 구축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지난 6월부터 그동안의 임의적 수요조사방식 대신 정기적 '분기별 접수방식'으로 전환한 정책개선 효과라는 게 전문가들 평가다.
반면 사건·사고로 주목을 모은 최대 이슈는 '티메프사태'다.
티메프의 모기업인 큐텐의 무리한 사업확장이 문제였지만, 한편에선 정산 주기.
에어서울 통합 과정에서 이뤄질 업계 재편 과정에서 운신의 폭 역시 상당히 제한적일 것으로 관측된다.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는 "사고대책본부를 구성해 대응하고 있고, 지금은사고수습과 유가족 지원이 최우선"이라며 "사고원인에 대해서는조사가 진행 중이고 따로 드릴 말씀은 없다"고 말했다.
국토부는 항공철도사고조사위원회가 사고기의 2가지 블랙박스 가운데 비행기록장치의 수거를 마쳤다고 밝혔다.
나머지 음성기록장치는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 확보를 시도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세부적인 사고 상황과 원인 등을 확인할 계획이다.
아울러 짧은 활주로가 사고 원인이라는 지적에 대해선.
차분히 지켜보며 피해자를 돕고, 다시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게 철저히조사하는 것이사고의 상처를 빨리 수습하는 길이 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지금도 목숨을 걸고 구조 작업을 하고 있을 구조대를 응원한다"라며 글을 마쳤다.
해당 글은 3천 회가 넘는 '좋아요' 수를 기록하며 많은 누리꾼들의 공감을.
항공업계 관계자는 "보잉 737-800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기종이라사고소식이 잦을 수 있다"며 "단순히 기체 결함 가능성을 논하기보다는, 이번사고원인을 철저히조사해 결과를 바탕으로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오전 9시 3분경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는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7C2216편 여객기가 착륙 중 활주로 외벽에 충돌하는사고가 발생했다.
탑승객 181명 중 현재까지 구조된 인원은 2명이다.
사고원인과 구조 상황에 대한조사가 진행 중이다.
이 관계자는 "현재 비행기록장치는사고조사위원회가 수거했다"며 "음성기록장치는 현장 상황 따라 추가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짧은 활주로가 사고 원인이라는 지적에 대해선 "2800m는 그전에도 항공기 운항했고, 활주로 길이 충분치 않아 사고 났다고 보기 어렵다"고 했다.
국토부는 항공철도사고조사위원회가 사고기의 2가지 블랙박스 가운데 비행기록장치의 수거를 마쳤다고 밝혔다.
나머지 음성기록장치는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 확보를 시도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세부적인 사고 상황과 원인 등을 확인할 계획이다.
일각에서 제기되는 '무안공항 활주로가 짧은 탓에.
비행기록장치와 음성기록장치 있어”면서 “현재 비행기록 장치는사고조사위원회가 수거했고 곧 조사할 예정이다.
음성기록장치는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로 확보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주 실장은 앞선 2차 브리핑에서 본격적인사고 조사시기를 묻는 질문에는 “수습이 먼저”라며 “여러 부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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