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출시와 특가 프로모션을
페이지 정보
본문
특히 정기편 노선 비중이 적은 저비용 항공사(LCC) 업계는여행사와 손을 잡고 다양한 상품 출시와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사고가 발생한 제주항공 항공기 역시 패키지여행을 다녀온 탑승객이 대다수인 것으로 확인됐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모객 경쟁은 항공기 월평균 운항 시간을 대폭 늘리는.
소비자 A씨는 한여행사의 기획상품을 계약했다.
해당 계약에 따라 해외여행을 하던 A씨는 현지 운전자의 과실로 교통사고를 당했다.
A씨는 현지 운전자는여행사가 선정한 자이므로여행사측에 손해배상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다.
약관에 따라 손해배상청구를 할 수 있는지를 우선적으로 검토해야 한다.
괴산군은 이번 사업을 통해 다양한 지역 관광자원을 발굴하고,여행사·체험 마을과 협력해 차별화된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다.
송인헌 군수는 "괴산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도시민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여행사대리점에는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여행 상품 10건에 대해 예매 취소 요 청이 들어왔습니다.
여행업계와 전문가들은 탄핵 정국으로 심화한 업계 불황이 장기화할 거란 전망을 내놓고 있는데요, 중구의 B여행사관계자는 "정치와 경제 상황이 불안한데다 참사까지 덮쳐 내년 초에도 상황이 좋지 않을.
사고 여객기는 광주광역시에 본사를 둔 한 중소여행사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모객한 전세기로, 태국 방콕을 왕복하는 3박 5일 패키지 상품이었다.
전문가들은 이번 사고를 계기로 중소여행사와 전세기 이용의 구조적 문제를 지적하고 있다.
http://xn----wr6e25wba434jlije9af8fhqk5qvxra.kr/
저비용 항공사를 이용한 전세기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나.
관광산업 회복을 위해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여행사에 300만 원의 홍보·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며, 관광산업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습니다.
이상기후로 피해를 입은 배 재배농가에 1ha당 100만 원의 긴급 경영안정 자금을 지원하여 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농업 경영을.
현재 무안공항에 취항한 국적 항공사는 제주항공, 진에어 두 곳이다.
무안에서 출발하려던 승객들은 '공항 폐쇄' 조치에 따라 취소 수수료 등이 면제된다.
여행사를 통해 산 항공권도 면제 대상에 포함된다.
진에어의 경우 무안 출발 항공권을 위약금 없이 취소하거나 1회에 한해 출국 공항을 바꿀 수 있다.
벗어나 지역 고유의 자연환경과 문화를 기반으로 한 로컬 체험 관광을 확대한다.
이에 군은 관내 다양한 관광자원을 발굴하고여행사, 체험마을, 지역 조직 간 협업을 강화한다.
그러면서 군은 농촌 특화 관광 콘텐츠 개발부터 운영, 홍보·마케팅까지 포괄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전남 무안국제공항 여객기 참사로 제주항공(089590)에 대한 취소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행사 등 예약 대행사로도 문의가 몰리며 전화 연결이 지연되고 있다.
환불 적용 범위 등을 문의하는 전화가 몰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대부분의여행사들이 온라인으로도 취소 신청을 받고 있지만 일부 여행사는.
이밖에 △전통시장·상점가 환경개선 △특성화시장 육성 △위기가구 긴급 지원 △공공 일자리 확대 △단체 관광객 유치여행사등 인센티브 강화 △재난과 재해로부터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긴급 안전점검 등도 추진한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위기 속에서도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 이전글공기가 활주로를 이탈해 추락했다 24.12.31
- 다음글버드 스트라이크’(조류 충돌 24.12.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